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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결제모듈 설정

 

결제모듈을 활성화하기 위한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입니다.

상점관리 > 쇼핑몰 환경설정 > 쇼핑몰 정보설정 > 쇼핑몰 설정에서 주결제 모듈선택에서 선택한 항목이 노출됩니다.

 

 


 

 

1. 예시) 결제모듈 이니시스

이니시스에서 발급된 가맹점ID 정보를 입력하는 영역입니다. 

(가맹점ID는 PG사별로 명칭이 상이할 수 있으니 참조바랍니다. - 상점ID, MID, CID 등등 ··· )
결제모듈 설정 영상가이드 보러가기
 

관리자 화면


- 추가결제모듈 : 계약된 PG사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수단을 추가 설정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- 가맹점ID : PG 신청/계약이 완료되면 발급되는 PG사 가맹점ID입니다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해당 가맹점ID는 메타커머스용 가맹점ID만 입력 가능하여, 메타커머스와 별개로 사용하던 가맹점ID는 사용 불가합니다. 
- 가맹점 KEY :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KEY 값을 입력합니다.
- 결제취소 비밀번호 : 자동결제 취소 시 사용되는 PG사의 결제 취소 비밀번호를 기재합니다. 

* 나이스페이에 승인 심사 완료 시 위 가맹점 ID 및 KEY 값, 결제취소 비밀번호 정보는 관리자 메일로 전송됩니다. 

 

tip ! 결제모듈과 관련된 FAQ를 확인해 보세요.
Q PG사의 가상계좌입금통보 설정하는 URL 형식은 어떻게 되나요?

Q 쇼핑몰 솔루션 이전 시, 기존에 사용하던 전자결제(PG)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?

Q 쇼핑몰에 결제된 신용카드 주문건은 어떻게 정산되나요?

Q 결제모듈의 에스크로 적용 유무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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