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ORBIZ

셀러 관리자 프로세스 동영상
로그인
  • 상점관리
  • 셀러관리
  • 회원관리
  • 상품관리
  • 주문관리
  • 정산관리
  • 고객센터
  • 프로모션/전시
  • 마케팅
  • 로그분석
  • 노출/추적관리
  • 부가서비스
  • Developer
  • System

상점관리

  • 메인화면
    • 메인화면
  • 쇼핑몰 환경설정
    • 쇼핑몰정보설정
    • 개인정보 관리설정
    • 회원가입설정
    • 약관관리
    • 사업자정보
    • 택배업체 설정
    • 배송정책
  • 결제관리
    • 결제모듈 설정
    • 간편결제 모듈 설정
  • 관리자 설정
    • 접속 로그 관리
    • 관리자 리스트
    • 관리자 등록
    • 엑셀 다운로드 이력관리
  • 셀러설정 관리
    • 셀러 기본설정
    • 셀러등록
    • 셀러리스트

  1. 약관관리

 

쇼핑몰에 노출되는 약관 및 고지내용을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

쇼핑몰에서 사용하는 이용약관,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의 탭을 선택하여 각 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.

탭의 타이틀은 요구사항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합니다. 

 

 

 


 

 

1.쇼핑몰 이용약관 Tab

 

관리자 화면

- 선택한 약관의 사용유무 및 실행일, 약관 내용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.

- 기 등록된 약관 존재 시 노출중인 약관 내용을 제공합니다.

- 내용 기재 또는 수정 후 [저장] 버튼 클릭 시 입력된 내용 반영되며, 미 저장 후 다른 Tab으로 이동한 경우 입력된 내용 삭제처리됩니다.

 

 

2. 약관변경리스트

약관 변경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 

관리자 화면

 

 

3. 개인정보처리방침 Tab

쇼핑몰 하단의 [개인정보처리방침] 선택 시 화면에 노출되는 정보입니다.

 

*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(이하 정보통신망법)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의무사항이므로 쇼핑몰 운영 전 반드시 기재하셔야 합니다.

 

관리자 화면

- 선택한 약관의 사용유무 및 실행일, 약관 내용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.

- 기 등록된 약관 존재 시 노출중인 약관 내용을 제공합니다.

- 내용 기재 또는 수정 후 [저장] 버튼 클릭 시 입력된 내용 반영되며, 미 저장 후 다른 Tab으로 이동한 경우 입력된 내용 삭제처리됩니다.

 

* 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시 변경 이유 및 내용은 아래 방법 중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공지해야 합니다.

① 인터넷 홈페이지의 첫 화면의 공지 사항란 또는 별도의 창을 통하여 공지

② 서면 / 모사전송 / 전자우편 또는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받는 자에게 공지

③ 점포 / 사무소 안의 보기 쉬운 장소에 써서 붙이거나 갖춰 놓는 방법

④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기 위한 이용 계약서에 게재하여 배포하는 방법

 

tip ! 개인정보와 관련된 정보 알아보기
개인정보처리자와 취급자의 차이?

© FORBIZKOREA x NAVER Cloud CO.LTD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