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ORBIZ

셀러 관리자 프로세스 동영상
로그인
  • 상점관리
  • 셀러관리
  • 회원관리
  • 상품관리
  • 주문관리
  • 정산관리
  • 고객센터
  • 프로모션/전시
  • 마케팅
  • 로그분석
  • 노출/추적관리
  • 부가서비스
  • Developer
  • System

상점관리

  • 메인화면
    • 메인화면
  • 쇼핑몰 환경설정
    • 쇼핑몰정보설정
    • 개인정보 관리설정
    • 회원가입설정
    • 약관관리
    • 사업자정보
    • 택배업체 설정
    • 배송정책
  • 결제관리
    • 결제모듈 설정
    • 간편결제 모듈 설정
  • 관리자 설정
    • 접속 로그 관리
    • 관리자 리스트
    • 관리자 등록
    • 엑셀 다운로드 이력관리
  • 셀러설정 관리
    • 셀러 기본설정
    • 셀러등록
    • 셀러리스트

  1. 사업자정보

 

사업자 정보, 고객센터 운영 관련 기본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

 

 


 

 

1. 사업자 정보 Tab

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는 영역입니다.

* 체크 되어있는 항목들은 필수로 입력해야 하는 항목입니다.

 

관리자 화면

- 쇼핑몰 운영하는 사업자의 정보를 입력합니다.

- 사업자등록증/통신판매신고증은 발급 받은 정보 기준으로 입력해야 합니다.

- 입력된 사업자 정보는 쇼핑몰 하단 푸터 영역에 노출됩니다.

- 푸터 영역을 이미지로 사용하는 경우 이미지 내의 항목을 직접 수정하셔야 합니다.

- 사업자정보가 입력되지 않는 경우 쇼핑몰 하단 푸터의 사업자 정보 영역 및  결제 영수증 등, 회사정보가 노출되는 부분이 공란으로 보여집니다.

- 쇼핑몰 내 사업자 정보 불충분할 경우 결제 수단 연동 (PG 사) 가입 신청 심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
* 쇼핑몰 사이트 하단에는 법적 필수 정보를 기재하셔야 합니다.
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10조 제1항 및 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」 제7조 제1항에 따라
쇼핑몰 사이트 하단에 사업장 관련 정보를 기재해야 합니다. 소비자가 사업자의 신원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며, 이를 위반 했을시 500만 원 이하의 과태료 부과 및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시정 조치 명령을 받을 수 있으니 사업장 관련 정보를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. 


 

2. 상점 기본정보 Tab
쇼핑몰을 이용하는 회원의 문의를 접수하고 응답하는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. 

 

관리자 화면

- 입력하신 정보는 쇼핑몰의 고객센터 영역에 노출됩니다.    

* 체크 되어있는 항목들은 필수로 입력해야 하는 항목입니다.

 

 

3. 담당자 정보 Tab
회계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는 영역입니다.
 

관리자 화면


 

4. 개인 정보 Tab
admin에 접속한 본 관리자 계정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 
 

관리자 화면

- 개인정보 중 이름 및 아이디를 제외한 영역만 수정이 가능합니다.

© FORBIZKOREA x NAVER Cloud CO.LTD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