궁금한 점들을 FAQ를 통해
더 빠르게 해결해보세요.

검색 폼
Q [전자결제 PG] 쇼핑몰 솔루션 이전 시, 기존에 사용하던 전자결제(PG)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?

메타커머스로 쇼핑몰 솔루션 이전 시, 전자결제(PG) 서비스도 이전이 필요합니다. 

 

아래의 두가지 케이스 중 해당하는 경우에 맞춰 절차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 

(※ 메타커머스 솔루션 이용 시, 메타커머스와 제휴되어있지 않은 PG사는 이용이 불가합니다.)

[메타커머스 전자결제(PG) 서비스 바로가기]

 

1. 기존 사용하던 PG사를 유지하고 싶은 경우

   - 기존 사용하던 PG사를 유지하고 싶으시다면 해당 PG사를 통해

       "메타커머스로 호스팅사 변경(이전)"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 

   - PG사별로 계약서 신규 작성 유무는 상이할 수 있으며, 상점아이디(MID)는 필수적으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.

   - 상세 절차는 호스팅사 변경(이전) 신청 시, PG사에서 자세하게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 

 

2. 기존 사용하던 PG사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

   - 기존 사용하던 PG사를 유지하지 않고 변경할 경우에는 해당 PG 서비스를 해지하고,

       메타커머스 패키지 관리자에서 원하는 PG사로 신규 신청 진행하시면 됩니다. 

 

[메타커머스 전자결제(PG) 신청 가이드 바로가기]

부가서비스 다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