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몰 관리자 > 부가서비스 > 결제 > 전자결제(PG)
(* 신청 후 당일 바로오픈 가능)
(* 부가세표시를 지정금액(업체정함)으로 신청할 시 가맹점에서 과세 및 비과세 금액을 필드별로 구분하여 올려주셔야 합니다.)
(* 부가서비스를 지정금액(업체정함)으로 신청할 시 가맹점에서 과세 및 비과세 금액을 필드별로 구분하여 올려야 합니다.)
고객센터운영시간: 09:00 (점심시간: 11:30~ 12:30)
고객센터: 02-2186-4956/4851 (7명 상담문의 상주지원) / 팩스: 02-312-3591
메일: mobile@nicepay.co.kr / 홈페이지 : https://www.nicepay.co.kr
'메타커머스' 고객임을 말씀해주세요.
구분 | 계약내용 | |
---|---|---|
등록비 | 초기 등록비 : 20만원(VAT별도) | |
연 관리비 | 평생 면제 | |
수수료 | 신용카드 | 3.5% |
실시간 계좌이체 | 1.8%(최저: 200원) | |
가상계좌 | 건당 300원 | |
휴대폰 | (실물) 4.0% / (컨텐츠) 8.0% | |
현금영수증 | 무료 | |
정산주기 |
D+5 (거래발생일 +5영업일 후 입금) 주/월 정산 선택 가능 |
|
기본 이용서비스 |
신용카드: 부분 취소, 기본 무이자 할부 계좌이체: 부분취소 부가세 별도표기 ※ 계좌 이체 및 가상계좌 결제 취소 시 승인 수수료 제외 금액 환불 됩니다. |
모바일샵이란?
내 쇼핑몰이 모바일 쇼핑몰로 스마트폰에 적용되어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든 쇼핑 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.
구입비용 무료, 설정 한번으로 쉽게 셋팅, 상품관리/주문관리 등이 손쉽게 모바일에서 가능합니다.
적용 대상 쇼핑몰: 고도몰5 솔루션 이용시, 추가 요금 및 별도의 신청 없이 사용설정 후 모바일샵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확인방법 : 쇼핑몰 관리자 > 모바일샵 > 모바일샵 사용여부 결정 > [사용] 클릭 > [등록] 클릭
보증보험이란,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부터 고객보호를 위해 발급되는 보험증권입니다. (쇼핑몰보증보험과 무관)
보증보험은 구매대행, 중고제품, 콘텐츠 등 쇼핑몰 업종이나 제품의 리스크, 단가와 같이 판매 아이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
자세한 내용은 계약서 접수 후 심사 메일을 통해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.
보증보험 온라인 신청 URL: [https://www.nicedata.co.kr/as/AS_40602.do] > 나이스페이 계약서 접수 후 진행바랍니다.
법인 사업자 > 사업자별 서류 부분 추가
- 실제소유자 확인서 1부
-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(3개월 이내 발급)
- 주주명부 원본 1부 (3개월 이내 발급/법인 인감 날인 必)
서류접수처: (04117)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217, 크레디트센터빌딩 7층 나이스페이먼츠 플랫폼사업실 계약담당자 앞
나이스페이로부터 받으신 PG아이디 등의 등록정보를 쇼핑몰 관리자페이지 등록하셔야만 사이트에서 전자결제가 작동합니다.
※ 설정 후 반드시 전자결제를 테스트 하시기 바랍니다.
심사란 : 전자결제서비스(카드 등의 전자결제 서비스) 신청 사이트에 대해서 카드사의 심사가 있습니다.
심사 기준
① 메인 홈페이지에 하단정보 기입
② 상품 등록: 결제 가능한 상품 등록 (최소 3개 이상)
③ 500만원 이상의 고가 상품금액은 없는지? 실제상품 금액을 입력해주시되, 500만원이 넘는 상품은 노출 금지
④'테스트' or '심사중' or '서비스 준비중'과 같은 문구가 들어있는 텍스트 또는 팝업 제거
⑤결제수단 및 나이스모듈 정상 작동 여부 체크
※ 하단정보 : 상호, 사업자등록번호, 대표자명, 사업장 주소, 전화번호, 개인정보관리자, 이메일, 통신판매신고번호
(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) 등
심사 진행 상황 조회 [https://www.nicepay.co.kr/apply/progress/card.do]
심사 결과 통보 : 나이스페이에서 이메일로 알려 드립니다.
승인내역, 정산금액 등의 전자결제 관리 [https://npg.nicepay.co.kr]
로그인 방법: ID는 MID 끝 m제외 (초기 PW는 ID와 동일하게 입력 후 비밀번호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.)
EX, MID: nicepay12m 이라면, ID/PW는 nicepay12
대표전화 1588-4954 (운영시간 9:00~18:00/점심시간 11:30~13:00)
신규계약 02-3430-5858 (운영시간 9:00~18:00/점심시간 11:30~13:00)
홈페이지 www.inicis.com
‘메타커머스’ 고객임을 말씀해주세요.
구분 | 계약내용 | |
---|---|---|
등록비 | 초기 등록비 : 20만원(VAT별도) | |
연 관리비 | 면제 | |
수수료 | 신용카드 | 3.5% |
실시간 계좌이체 | 1.8% | |
가상계좌 | 건당 300원(최저: 150원) | |
휴대폰 | 3.5%(실물) / 7.0%(콘텐츠) | |
현금영수증 | 무료 | |
복합과세 | 가능 ( * Tax or Taxfree 필드 값을 별도로 구분 지어 올려주셔야 합니다. ) | |
정산주기 | 거래발생일 + 7일 후 입금, 주/월 정산주기 선택가능 | |
기본 이용서비스 |
부분 취소 가능 PC/모바일지원 간편결제 서비스 가능 (삼성페이, 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, PAYCO, SSGPAY, LPAY, TOSS, 케이뱅크페이) |
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?
통합 전자결제(PG)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,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(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/부도 등)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(PG)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.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.
보증보험이란,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부터 고객보호를 위해 발급되는 보험증권입니다. (쇼핑몰보증보험과 무관)
보증보험은 구매대행, 중고제품, 콘텐츠 등 쇼핑몰 업종이나 제품의 리스크, 단가와 같이 판매 아이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문의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.
최대 1,000만원 지원 면제 가능 (일부 업종의 경우 보증보험 필수)
보증보험 온라인 신청 [신청하기]
신청하기 > 사업자등록증 사본, 보증보험사로 팩스 발송 > 보증보험 승인 중 > 전자서명 및 보증보험 보험료 납부(절차 및 계좌는 이메일/팩스로 안내) > 보증보험 승인 중 > 보증보험 증권 발급 완료
보증보험 문의: 서울보증보험 스마트인슈대리점 02-719-8488~9
구비서류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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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사업자 | 1. 계약서 2부 2.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1부 (3개월 이내서류) 3. 대표자 신분증사본 4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. 입금통장 사본 1부 6. Inipay 신청서 1부 7. 에스크로 신청서 및 계약서 1부 * 구비서류 모두 3개월 이내 서류 |
법인사업자 | 1. 계약서 2부 2. 법인인감증명서 1부 3. 법인 등기부등본 1부 4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. 입금통장 사본 1부 6. 이니시스 주주명부 1부 7. Inipay 신청서 1부 8. 에스크로 신청서 및 계약서 1부 * 구비서류 모두 3개월 이내 서류 |
구분 | 제출서류 | 서류발급처안내 |
---|---|---|
개인/법인사업자(공통) | 사업자등록증 1부 |
-세무서 또는 홈텍스에서 발급 가능 [홈텍스 바로가기] |
주민등록증 사본 1부 | 대표자 휴대전화 본인인증 불가시 | |
법인 사업자 |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 |
-등기소 또는 무인발급기, 인터넷 등기소에서 발급 가능 [인터넷등기소 바로가기] (*3개월 이내 발급분) |
주주영부 1부 | *3개월 이내 발급분분 |
카드사 심사란? 전자결제서비스 신청 Web/App에 대해서 카드사 심사가 필요합니다. (약 3주소요) 심사는 서류 제출 후 진행되며, 심사가 완료 된 후 결제 건에 대한 정산이 진행됩니다.
①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4개 이상 등록되어 있어야합니다.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거래합의 및 결제, 상품배송 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거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3자(공식 에스크로 사업자)가 전자상거래대금의 입출금을 공정하게 관리하여 매매보호 및 안전거래를 구현하는 서비스입니다.
2. 에스크로 의무 적용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(소비자보호법 제24조 2항 및 제45조 2항)에 따르면, 현금 결제 시에는 금액에 상관없이 에스크로를 의무적용 해야 하며, 법률 위반 시 1천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3. 에스크로 신청 방법PG 가입 신청 시, 실시간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를 결제 수단으로 이용 할 경우 에스크로 신청(신청서 및 계약서 작성 후, 우편 송부)
4. 에스크로 수수료에스크로 수수료 0.3% 입니다.
대표전화 : 1544-6030 (상시 문의가능)
FAX : 02-3452-4190
이메일 : ksnet001@ksnet.co.kr
운영시간 : 오전 8시 30분 ~ 오후 5시 30분
‘메타커머스’ 고객임을 말씀해주세요.
구분 | 계약내용 | |
---|---|---|
초기등록비 | 20만원(VAT별도) | |
연 관리비 | 면제 | |
수수료 | 신용카드 | 3.5% |
실시간 계좌이체 | 1.8%(최저: 150원) | |
가상계좌 | 300원/건 | |
휴대폰 | 4.0% | |
현금영수증 | 무료 | |
정산주기 |
일(승인일+7일)/주/월/요일 별 정산 선택 가능 PG사 가입 후, 업종에 따른 정산주기 적용 |
최대 3,000만원 지원 면제 가능 (일부 업종의 경우 보증보험 필수)
보증보험 문의: (02)-529-3407 서울보증보험 양재지점
법인사업자 제출서류 |
계약서 2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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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인감증명서 1부 | |
법인 등기부등본 1부 | |
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| |
입금통장 사본 1부 | |
케이에스넷 실제소유자확인서 1부 | |
Kspay 신청서 1부 | |
에스크로 신청서 1부 | |
개인사업자 제출서류 |
계약서 2부 |
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1부 (3개월 이내서류) | |
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| |
입금통장 사본 1부 | |
Kspay 신청서 1부 | |
에스크로 신청서 1부 |
* 계약서류 작성 후 제출서류 스캔본 ‘ksnet001@ksnet.co.kr’으로 송부 부탁 드립니다.
상담시간 : 09:00 ~18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
전화 : 1544-8662
팩스 : 0504-984-9908
홈페이지 : www.kcp.co.kr
‘메타커머스’ 고객임을 말씀해주세요.
구분 | 계약내용 | |
---|---|---|
등록비 | 초기 등록비 : 10만원(VAT별도) | |
연 관리비 | 면제 | |
수수료 | 신용카드 | 3.5% |
계좌이체 | 1.8%(최저: 200원) | |
가상계좌 | 건당 300원 | |
휴대폰 | (실물) 4.0% / (컨텐츠) 7.0% | |
현금영수증 | 무료 | |
정산주기 |
기본 : 일정산 7일, 월 4회, 월 2회 PG사 개별 가입 심사 후 업종에 따른 정산주기 적용 |
* 계좌이체, 가상계좌는 결제건 취소시에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보증보험이란,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부터 고객보호를 위해 발급되는 보험증권입니다. (쇼핑몰보증보험과 무관)
보증보험은 구매대행, 중고제품, 콘텐츠 등 쇼핑몰 업종이나 제품의 리스크, 단가와 같이 판매 아이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문의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.
* 서울보증보험 마포지점 1599-5209
* PG사 별도 가입 심사 진행 이후 면제 여부 확인 가능하며, 업종별 최대 정산한도 2천만원까지 면제 가능.
NHN KCP 온라인 신청 후, 구비서류 업로드 (상점정보관리>상점정보>계약정보)
신규 신청 완료 시 NHN KCP 담당자가 유선 안내 드립니다.
계약 체결 이후 NHN KCP 상점 관리자 계정 확인이 가능합니다.
정상적인 결제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계약 접수를 진행해주세요.
실계약 미 진행 시 결제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.
사업자 구분 | 구비서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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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사업자 |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|
입금계좌 사본 1부 | |
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 (발급일 3개월 이내,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필수) |
|
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(발급일 3개월 이내 /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필수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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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제 소유자 확인 서류 (주주명부, 정관 등) (발급일 3개월 이내 /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필수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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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사업자 |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|
입금계좌 사본 1부 | |
신분증 사본 (마스킹 없이 전체) | |
실제 소유자 확인 서류 (대표자와 실제 소유자가 다른 경우 해당, 마스킹 없이 전체) |
카드사 심사란?
전자결제(PG) 서비스 신청한 웹사이트에 대해서 카드사의 심사가 필요합니다.(약 2주 소요)
심사 전 체크사항 | |
---|---|
1 | 메인 홈페이지에 하단정보 기입(필수항목: 상호명, 대표자명, 사업자번호, 주소, 유선전화, 통신판매신고번호) |
2 | 상품 등록: 상품 이미지, 금액, 상세페이지 필수 기재 |
3 | 상품가격이 500만원 이상이거나, 0원/1원, 가격문의, 전화문의로 등록된 경우 심사 진행이 불가합니다. 반드시 상품의 실판매 금액으로 표시해주세요. |
4 | [장바구니] 또는 [바로 구매하기] 버튼을 통해 NHN KCP 결제창 호출 필요 (테스트(TEST) 결제창인 경우 심사 진행 불가) |
5 | 비회원 구매 가능여부 (회원제인 경우, 별도 ID 및 PW 기재 필요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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