궁금한 점들을 FAQ를 통해
더 빠르게 해결해보세요.

검색 폼
Q 최초 패키지 세팅 시 등록된 관리자 비밀번호를 찾고싶습니다.

최초 패키지 생성 시 등록한 비밀번호는 보안상의 문제로 확인이 어렵습니다.

다만, 하기와 같이 새로운 비밀번호 변경을 1회성 제공으로 도움드리고자 합니다.

 

 

[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별도 안내]

메타커머스는 최초 패키지 생성 시 등록한 관리자 비밀번호 변경 요청하는 회원을 대상 1회성으로 
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에 대한 안내사항을 확인하시고 
동의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절차로 1:1 게시판에 '관리자 비밀번호 변경'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
   메타커머스 패키지 생성 내 관리자 비밀번호 변경에 따른 원활한 수단 확보에 대한 동의를 위함

 

-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, 동의 거부 시 계정정보(관리자 비밀번호) 변경 신청이 제한됩니다.
- 아래의 패키지 생성 정보를 기재해주세요. 
- 기재된 계정 정보로 비밀번호 변경 절차가 이뤄지니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- 비밀번호 변경 목적 사용 완료 후 해당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됩니다. 

 

 

 

[비밀번호 변경 시 필요한 사항]
 
1. 패키지 접속정보 
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콘솔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https://console.ncloud.com/vpc-compute/server
 
 - 서버이름 : 
 - 관리자 이름 : 
 - 공인 IP : 
 - 비밀번호 : 
 

* 참고 : [접속 정보 확인 방법 바로가기]

 


2. 변경하고자 하는 관리자 비밀번호 

회원정보 다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