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이용관련 새소식 및 업데이트사항을 안내합니다.
안녕하세요. 메타커머스입니다.
항상 메타커머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:)
알림톡 발송을 위한 카카오 신규 발신 프로필 등록 시, 고객샌터 정보 기입이 6월 22일부터 의무화되어 안내드립니다.
전송자는 수신자가 금전적인 비용 부담없이 수신거부 또는 수신동의 철회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해야 한다는
KISA 가이드에 따라 비즈메시지 발신프로필(채널)에 고객센터 정보 기입이 필수사항으로 변경됩니다.
※ 적용 일시
- 2023년 6월 22일 (목) 부터
※ 적용 사항
- 발신프로필 채널 등록 시 고객센터 정보 기입 필수
※ 고객센터 정보 입력 방법
- 채널관리자센터에서 관리자가 직접 작성 (고객센터 정보 예시, 전화번호, 이메일, 주소 등 입력 가능)
- 카카오 비즈니스 센터 : https://business.kakao.com/info/kakaotalkchannel/
- 경로 : 채널관리자센터 > 프로필 > 홈 탭 카드 설정 > 기본 정보
※ 서비스 영향
- 고객센터 정보 미기입 상태로 신규 채널 등록 시 "Internal service error" 발생될 수 있음
신규 채널 등록 전에는 위 내용 참고하시어, 필히 고객센터 정보 기입 후에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항상 노력하는 메타커머스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제목 ×